본문 바로가기

전체 글

(12)
꽃의꿈[14가지] 꽃을 씹는 꿈. 꽃의 꿈, 꽃을 씹는 꿈. 총정리 해드립니다. 이런 꿈 특히 사람과의 만남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.... 유사 꿈 14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 길몽은 미래의 일들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꽃의 꿈 해몽 모음 꽃을 씹는 꿈. 비슷한 꿈풀이 __ 꽃의꿈 해몽: 꽃을 씹는 꿈.꿈, 사람과의 만남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. ○ 주방or 발코니에 주황색 진짜 백합꽃이 피는꿈 귀인이 도와주면 모든 일이 순조롭기 때문에 상봉, 기쁨 등이 있다. ○ 송이송이 크고 아름다운꿈 큰 성과를 낸 명예 등이 뛰어나다는 의미다. ○ 내 주변에 시체가 있는데 화장을 하고 나니 불꽃이 너무 세서 뜨거운 꿈을 느꼈어요. 투자자가 투자한 사업 자금은 사업을 번창하게 할 것이다. 하지만 시신이 불에 탄 ..
현관문꿈[12가지] 현관문 앞 개울강을 건너는꿈 현관문 꿈, 현관문 앞 개울, 강을 건너는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. 이런 꿈 특히 매우 험한 액화 혹은 희생할 수 없는 장애에 부딪히게 됩니다.... 유사 꿈 12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 해몽은 우리가 내면의 목소리를 듣는 데 도움이 됩니다. 현관문 꿈 해몽 모음 현관문 앞 개울 [바로가기] __ ♠ 현관문 꿈, 내꿈속에 현관문 앞 개울, 강을 건너는꿈꿈, 매우 험한 액화 혹은 희생할 수 없는 장애에 부딪히게 된다. ♠ 가출한 여자가 공동묘지나 산으로 향하는꿈 진행 중인 결혼 소식이 성립되거나 취업을 하게 된다. ♠ 방문이 열리는꿈 운은 열리고, 하고 있거나 해야 할 일은 모두 성공한다. ♠ 밖에서 돌아와 보니 대문이 부서지는꿈 아끼고 믿는 사람은 자신을 떠날 것이다. 내 주변을 돌아보고 반성할 ..
통치하는꿈 [8가지] 통치하는꿈 정리 참고 해보세요. 이런 꿈 특히 통치의 의미... 유사 꿈 8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 꿈내용은 자신의 내면과 타인의 내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통치하는꿈 해몽 모음 상황별 모음 __ 통치하는꿈 ▲ 통치의 의미 통치란, 권력에 의한 통제, 지배, 및 관리를 나타낸다. 국가나 지역을 정치적으로 지배하며 정권과 지위를 통해 통제와 관리를 하는 것이다. ▲ 꿈의 상징 통치 꿈은 인민의 충실한 지지를 얻어 정국이 안정되고, 인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하다. ▲ 해몽: 통치 제도의 변화 만약 꿈에서 국가의 통치 제도가 바뀌었다면, 이는 국가에서 중요한 변화가 예고된 것일 수 있다. 이는 국가의 최고 영예를 얻을 것을 시사하다. ▲ 다른 해몽 사례 왕이나 국가 지도자의 꿈에..